한국 서울에서 색다른 일을 하고 싶으신가요? “예”라고 답했다면 코엑스몰 수족관을 확인해야 합니다.
COEX 아쿠아리움은 서울 시내에 대규모 쇼핑몰과 컨벤션 센터가 하나인 COEX 빌딩에 대구오피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하나의 수족관을 본 적이 있다면 모두 본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수족관에는 3,000톤의 물과 브로셔가 자랑하는 것처럼 650종의 생물, 총 40,000종이 있습니다. ‘바닷속 교실’로 불리는 이곳은 리얼 에듀테인먼트의 좋은 예다.
36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려있습니다. 투어는 최소 1시간이 소요되므로 마지막 입장은 오후 7시입니다. 운 좋게도 너무 비싸지 않은 아주 멋진 작은 스낵바가 있는 휴식 공간이 있으며 음료, 핫도그, 아이스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음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족관 테마는 강에서 심해로 흐르는 물과 그 길을 따라 발견되는 다양한 “물의 세계”를 따라가는 “물의 여행”입니다. 모든 정보는 한국어와 영어로 제공되므로 환상적인 전시물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물론 나가는 길에 멋진 기념품 가게도 찾을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어른 17500원, 청소년 14500원, 어린이 11000원이다. 단체 할인이 가능합니다. 지렁이 농장에서 머리가 두 개 달린 거북이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을 덮는 2개 층으로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