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코엑스몰 아쿠아리움

한국 서울에서 색다른 일을 하고 싶으신가요? “예”라고 답했다면 코엑스몰 수족관을 확인해야 합니다.

COEX 아쿠아리움은 서울 시내에 대규모 쇼핑몰과 컨벤션 센터가 하나인 COEX 빌딩에 대구오피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하나의 수족관을 본 적이 있다면 모두 본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수족관에는 3,000톤의 물과 브로셔가 자랑하는 것처럼 650종의 생물, 총 40,000종이 있습니다. ‘바닷속 교실’로 불리는 이곳은 리얼 에듀테인먼트의 좋은 예다.

36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려있습니다. 투어는 최소 1시간이 소요되므로 마지막 입장은 오후 7시입니다. 운 좋게도 너무 비싸지 않은 아주 멋진 작은 스낵바가 있는 휴식 공간이 있으며 음료, 핫도그, 아이스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음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족관 테마는 강에서 심해로 흐르는 물과 그 길을 따라 발견되는 다양한 “물의 세계”를 따라가는 “물의 여행”입니다. 모든 정보는 한국어와 영어로 제공되므로 환상적인 전시물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물론 나가는 길에 멋진 기념품 가게도 찾을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어른 17500원, 청소년 14500원, 어린이 11000원이다. 단체 할인이 가능합니다. 지렁이 농장에서 머리가 두 개 달린 거북이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을 덮는 2개 층으로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